• WeBON Notice
    • 기세도 위본그룹 회장,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조회수 : 201 / 등록일 : 2021-09-29




    • 기세도 위본그룹 회장,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기세도 위본그룹 회장이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21년 직업능력개발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다. 코로나-19에 따른 행사 축소로 고용노동부 지청별로 전수식이 진행되었으며 아우디공식딜러 위본모터스의 대표이사 자격으로 사업주부문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는 기세도 회장의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의 결과로, 동종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013년부터 교육전담부서를 설립하여 자체 신입사원 양성프로그램인 WeBON Sales Academy과정을 통해 인재양성 및 청년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 WSA과정은 올해로 20기를 맞이하며 탁월한 세일즈맨을 다수 배출하며수입차업계의 세일즈 사관학교로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직원을 성장시키는 것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최선의 길이라는 신념으로 평생학습을 강조하여 자체 사이버연수원 및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천여권의 개인 소장도서를 위본도서관에 기증하였다. 이러한 교육에 대한 열정이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져 2017년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 장려상, 2018년 사업주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동상, 2019년 학습조직화 우수기업 선정, 2020년 대한민국인적자원개발 교육프로그램부문 대상(WSA•위본세일즈아카데미)등 매년 정부와 전문기관에서 공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한 경영가치로 삼아 모교인 조선대학교에 장학금 및 연구용차량 기증 등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ESG경영으로 확대하여 탄소중립에 기여하는 전사적인 캠페인도 구상 중이다.


      위본그룹은 1994년에 창업한 도로·터널·교량 전문 건설기업인 도양기업을 모태로 종합건설회사인 위본건설과 아우디공식딜러 위본모터스, 마세라티공식딜러 엘브이위본, 부동산개발 전문회사 ㈜위본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WSA 20기 교육생을 위본모터스(www.webonmotors.co.kr)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다. 이들은 7주간의 입문교육을 마친 후 위본모터스 산하 아우디 전시장(서초, 분당, 판교, 안양, 동탄)에 배치될 예정이다.



    • 이전 기세도 위본그룹 회장,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다!

      다음 아우디 영업사원 신입공채 (WSA 20기) 모집

    목록